미래와희망 산부인과

상담센터Customer Center

Customer고객센터

062-361-3344

월화수금
AM 08:30 ~ PM 05:00

목토
AM 08:30 ~ PM 12:30
점심시간
AM 12:30 ~ PM 02:00 (목,토는 점심시간 없이 진료)

일요일/공휴일은 휴진,
자세한 휴진일정은 진료안내 참조

자주묻는 질문 FAQ

자주묻는 질문

남성불임검사는 어떻게 하나요?

본문

남성난임검사는 본원 홈페이지 첫 화면 상단 난임센터의 남성난임진단편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.
간단히 말하면 정액검사와 호르몬 검사, 고환초음파 검사 등이 있으며
먼저 정밀정액검사를 해본 후 문제가 있으면 후자검사들을 하게 됩니다
비용은 정밀정액검사는 9만원 정도 소요되며, 본원은 전국에서 유일하게 한대 있는 가장 정밀한 정액검사기인 IVOS II 2세대 시스템을 구비하고 있으며 사진까지 찍어 어떤 문제가 있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, 비정상정자의 비율까지 2010년 WHO기준에 따라 엄격한 검사가 가능합니다.
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


http://www.miraeheemang.com/sub2_4_a.php
(복사후 주소창에 붙여넣기) 안녕하세요? 남성난임검사는 본원 홈페이지 첫 화면 상단 난임센터의 남성난임진단편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. 간단히 말하면 정액검사와 호르몬 검사, 고환초음파 검사 등이 있으며 먼저 정밀정액검사를 해본 후 문제가 있으면 후자검사들을 하게 됩니다 비용은 정밀정액검사는 7만원 정도 소요되며, 본원은 전국에서 유일하게 한대 있는 가장 정밀한 정액검사기인 IVOS II 2세대 시스템을 구비하고 있으며 사진까지 찍어 어떤 문제가 있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, 비정상정자의 비율까지 2010년 WHO기준에 따라 엄격한 검사가 가능합니다.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http://www.miraeheemang.com/sub2_4_a.php (복사후 주소창에 붙여넣기)
  • 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